눈,코,가슴성형

중년 눈매교정, 광주 성형외과에서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뇽뇽뇽뇽냥냥냥냥 2023. 6. 19. 16:38

중년 눈매교정은 미용이  아니라 치료를 목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사람들의 나이가 중년에 접어들면서 자연스러운 노화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러다 보면 자연스럽게 피부조직의 탄력이 감소하게 되며 눈 주위의 피부와 근육마저도 처진 느낌을 주게 됩니다. 그러다 보면 눈뜨는 힘도 약해져 이마근육을 사용해서  쓰는 경향이 생겨 이마주름이 증가하고, 노출되는 눈동자의 범위도 작아집니다. 또한, 쌍꺼풀이 풀리기도 눈썹의 위치까지 달라지기도 합니다. 그러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게 되시는데요. 눈매교정은 미관적인 부분에도 영향을 끼치지만, 치료 목적으로 필히 진행해야 합니다. 

 

 

상안검, 하안검? 나에게 맞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먼저 상안검 그리고 하안검에 대해서 설명을 드립니다. 

1) 상안검: '윗눈꺼풀'을 뜻하는 상안검은 눈꺼풀 위로 처진 피부와 근육을 절개하여 시야를  넓혀주는 수술입니다.  
2) 하안검: 눈을 덮는 위, 아래 눈꺼풀 중 아래를 칭하는 것으로 볼록하게 튀어나온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입니다. 

 

두 가지 방법을 진행할 때 중점을 둬야 할 부분은 눈 주위 근육 중 노화가 더 진행되는 부분에 대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일관된 수술 방법(절개, 비절개)이 아닌 개개인의 상태에 따라서 다르게 진행해야 합니다. 

 

 

 

중년 눈매교정에서 가장 크게 고려해야 할 점은 무엇일까요?

 

 

빠른 조치입니다. 눈꺼풀의 처짐 증상이 심해진다면 시야 장애가 생길 수 있으며, 속눈썹이 각막을 찌르게 되어 손상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증상이 지속되면 눈가가 짓무르고 두통까지 이어지면서 삶의 질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되도록 빠르게 진단한 뒤 수술을 진행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 글을 마치며

 

 

중장년층은 젊은 분들에 비교해서 피부의 탄력이 다르며 노화의 원인과 증상도 다르다 보니 섬세하게 진행할 수 있는 의료진을 찾아야 합니다. 피부절개가 들어가는 과정이기 때문입니다. 멍과 부기를 줄이려면 필요로 하는 최소의 절개정도만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자신의 눈의 형태를 자세하게 파악하고 명확하게 판단할 수 있는 성형외과에서 중년 눈매교정을 진행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케이스타의원에서 직접 작성하였으며, 의료법을 준수한 의료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