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보톡스 잘하는 곳은 다르게 진행하기에
광주 보톡스, 섣불리 맞으면 안 되는 이유!
광주 보톡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 문의를 주실텐데요. 아마 여러분들도 다양한 고민이 있으실 거 같습니다. 보톡스는 비교적으로 많이 대중된 시술이라고 알고는 있지만 생각 외로 쉽게 맞고 있으신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현직에 있는 의료진으로 그 이유와 함께 보토스 맞기 전 유의사항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보톡스라는 것이 타 시술에 비해서 진입장벽이 낮은 시술입니다. 비교적 가격대도 저렴하고 대다수의 병원에서 진행하고 있을 만큼 보편화된 시술로 주변에서 맞은 사람이나 후기도 쉽게 들을 수 있을 텐데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은근히 재시술을 고려하는 분들이 많으시단 걸 아시나요? 대중화된 시술은 맞지만 절대 쉬운 시술은 아니었습니다.
그렇다면 광주 보톡스내성이란 무엇일까요?
보통 내성이 생기고 나면 기대한 만큼의 결과를 받아보기 힘들거나 아예 없었는데요. 보통 3회 이상 시술을 받았을 때 평균 70%의 비율로 흔하게 일어나는 부작용입니다. 이러한 부작용이 일어난 이유는 보톡스 성분 때문이었는데요. 광주 보톡스는 보툴리눔 톡신이라는 성분으로 독소를 희석해서 만든 물질이었습니다.
때문에 고용량으로 받거나 해당시술을 자주 하게 되면 항체가 생겨나면서 저항 작용이 발생합니다.
그렇다면 내성, 어떻게 예방할 수 있을까요?
1. 시술부위에 따른 용량과 주기를 잘 지키는 것.
2. 성분을 확인할 것.
내성이 잘 생길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1회 사용량에서 고용량으로 진행되었을 때 이런 일들이 빈번하게 일어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술 용량과 주기를 잘 지켜 주사를 하는 것이 내성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주기는 보통 3개월에서 한번 정도 권해드립니다.
또한 제품마다 내성을 일으키는 정도가 다릅니다. 그렇기에 상담을 통해서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서 진행하시는 것이 좋았습니다.
보톡스, 이렇습니다.
오늘 광주보톡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보톡스는 이미 생겨난 주름을 없애는데 도움을 주지만 방지를 위해서도 맞기도 하였습니다. 인기 있는 시술 품목인 것은 알지만, 이후 발생할 수 있는 내성까지 생각해 줄 수 있는 곳으로 내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